1. A/S를 원하시는 제품명 : (예: 나루예 전자탑 플러스 5목 2개, 나루예 천규 370mm 3개)
A/S를 접수하실 제품과 수량을 아래에 빠짐없이 모두 기재해주세요.
나루예 호인전자찌(중) 몸통 2개
───────────────────────────
2. 비회원이시거나 나루예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의 경우(낚시터에서 구매, 다른 쇼핑몰이나 11번가, 옥션 등 오픈 마켓에서 구매 하신 경우) 아래 빈 칸에 인적사항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성함 : 한병채
연락처 : 010-5295-0543
A/S 처리 완료 후 상품을 받으실 주소 :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174-74 B101호 KCC정보통신 강동센터
───────────────────────────
3. A/S 접수 품목에서 발생한 문제점 :
하단 파일 첨부란에 사진을 첨부하여 주세요.
(예 : 전자탑 점등이 안됩니다, 찌가 갈라졌습니다. 등..)
1. 호인전자찌(중) 몸통 - 전자탑 끼우는 부분이 헐거워서 자꾸 전자탑이 빠져 날라가 버립니다.
2. 호인전자찌(중) 몸통 - 전자탑 끼우는 부분이 헐겁기도 하고, 크랙이 가있어서, 빠져서 날라갔습니다. (3번 ㅠㅠ)
3. L290 11목 1개는 수리후 추가 구매 원합니다. (전자탑이 수장되어서 1개 추가로 구매 원합니다.)
───────────────────────────
전화 상담이 너무 많아 처리가 지연되거나
연결이 어려운 경우 A/S 접수 센터에서 접수를 하시면 보다 빠르고 편리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A/S 규정은 게시판 상단의 공지사항을 참조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