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OOYE MALL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자유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낚시할때 쓸 ai 스피커 구매

작성자 박지수(ip:)

작성일 2023-06-16 10:54:33

조회 3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사무실에서 해야 할 일이 많아 스케치, CAD 프로그램, 온라인 쇼핑, 포토샵, 소프트웨어 구매 등 다양한 용도로 노트북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사용하고 있는 노트북이 낡아서 필요한 것을 따라가지 못해서 새 노트북을 찾고 있습니다. 컴퓨터에 정통한 친구가 16G 메모리와 512G 용량을 갖춘 hp 노트북을 추천했는데, 가격 대비 성능비가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구입한 노트북은 사무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고사양 제품으로, 다른 회사의 비슷한 제품보다 가격이 비쌉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장의 다른 노트북에 비해 여전히 비용 효율적인 옵션입니다. 배송은 빨랐고, 노트북은 다음날 도착했습니다. 하지만 상자가 노트북보다 커서 혹시 모를 손상을 피하기 위해 다시 보내기 전에 포장을 해야 했습니다.


이 노트북은 AC 단자 잭을 연결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간단한 설명서와 함께 제공됩니다. 외관 디자인은 날렵하고 미니멀리즘적으로 제가 선호하는 스타일입니다. 또한 가볍고 화면 크기가 크며 숫자 키보드가 따로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휴대폰 충전기를 사용하여 충전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C형 단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60W 정도의 ai 스피커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충전 케이블 단자를 구입해야 하는데, 외부에 있을 때 사용할 예정입니다.


저는 사무실에서 다기능 기계를 6~7년 정도 사용했고, 인쇄, 복사, 스캔에도 여전히 잘 작동하기 때문에 회사로서 HP를 신뢰합니다. 저는 또한 HP로부터 비용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콤비네이션 머신을 구입했습니다. 전반적으로 HP는 품질이 좋은 제품을 전달하는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