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S를 원하시는 제품명 : (예: 나루예 전자탑 플러스 5목 2개, 나루예 천규 370mm 3개)
A/S를 접수하실 제품과 수량을 아래에 빠짐없이 모두 기재해주세요.
1. 녹림전자찌 - 1개
찌톱의 연결부위가 몸통에 박혀서 부러짐.
2. 현작전자찌 - 1개
찌톱 내부 LED부품이 탈거되었고 연결부위가 헐거움(부품은 테스트 결과 정상)
3. 철산전자찌 - 1개
찌톱 내부의 LED부품이 탈거되었고 연결부위가 헐거움(부품은 테스트 결과 정상)
───────────────────────────
2. 비회원이시거나 나루예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의 경우(낚시터에서 구매, 다른 쇼핑몰이나 11번가, 옥션 등 오픈 마켓에서 구매 하신 경우) 아래 빈 칸에 인적사항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성함 : 임재형
연락처 : 010-5322-3462
A/S 처리 완료 후 상품을 받으실 주소 :
서울시 구로구 고척동 338번지 마젤란 아파트 102동 803호
───────────────────────────
3. A/S 접수 품목에서 발생한 문제점 :
하단 파일 첨부란에 사진을 첨부하여 주세요.
(예 : 전자탑 점등이 안됩니다, 찌가 갈라졌습니다. 등..)
나루예 제품이 도장마감과 시인성과 민감도가 좋아 구매하였으나 연결부위가 얇은 플라스틱이라 내구성이 약함.
P.S. 연결부위의 헐거움으로 인해 별도로 구매한 찌톱 2개는 챔질시 분실.
───────────────────────────
전화 상담이 너무 많아 처리가 지연되거나
연결이 어려운 경우 A/S 접수 센터에서 접수를 하시면 보다 빠르고 편리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A/S 규정은 게시판 상단의 공지사항을 참조해주세요.
P.S. 사진은 5장을 첨부하였으나 용량초과 되었습니다.
2022년 04월 05일 선불로 택배접수 예정.
댓글목록
작성자 임재형
작성일 2022-04-10 12:18:05
평점
택배 보낸 제품 잘 수령하셨는지요?
답장이 없으셔서......
작성자 임재형
작성일 2022-04-16 13:08:15
평점
찌톱 한 개는 정상적으로 a/s해주셨고 나머지 찌톱 두 개는 a/s가 불가한 상태라 폐기해야 했는데 탄력적인 조건으로 보상 판매를 해주셨습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