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OOYE MALL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A/S 신청

뒤로가기
제목

A/S 신청

작성자 이****(ip:)

작성일 2022-06-09 14:25:45

조회 2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 A/S를 원하시는 제품명 : (예: 나루예 전자탑 플러스 5목 2개, 나루예 천규 370mm 3개)

A/S를 접수하실 제품과 수량을 아래에 빠짐없이 모두 기재해주세요.


[나루예] 전자탑 플러스 150mm (5목) 2개

───────────────────────────


2. 비회원이시거나 나루예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의 경우(낚시터에서 구매, 다른 쇼핑몰이나 11번가, 옥션 등 오픈 마켓에서 구매 하신 경우) 아래 빈 칸에 인적사항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성함 :이철훈

연락처 :010-5313-5366

A/S 처리 완료 후 상품을 받으실 주소 :

서울 동작구 국사봉10길 29 402호

───────────────────────────


3. A/S 접수 품목에서 발생한 문제점 :

하단 파일 첨부란에 사진을 첨부하여 주세요.

(예 : 전자탑 점등이 안됩니다, 찌가 갈라졌습니다. 등..)


1.[나루예] 전자탑 플러스 150mm (5목 오랜지): 플라스틱 헤드 파손 (찌톱이 잘라진것이 아님)

2.[나루예] 전자탑 플러스 150mm (5목 그린): 밧데리를 교체하여도 점등이 되지 않아요.

───────────────────────────

***추신:  12일 전 전화로 의뢰하였으나 아직까지 AS가 안되고 있어요.  아무리 바쁘셔도 너무하는것 아닌지요?

     전화로 의뢰했을 당시 사진보내라 하여 촬영후 보냈더니 찌톱이 잘라졌다 하셨는데, 

     낚시대 파우치에서 헤드가 빠진것이 발견됬네요  파손된헤드를 끼워보니 끼워지네요, 접합이 잘안되었던것 갔습니다.

     이제나 저제나 전자탑 헤드가 오기를 기다리다 다른것도 테스트하다 보니 그린색전자탑 한개가 점등이 되지 안습니다, 새건전지로 교환해도 증상은 같아요.

     전자탑 오랜지,와 그린을 같이 보내어 A/S를 받고싶습니다.

첨부사진 용량을 줄여도 올라가지 안습니다.


전화 상담이 너무 많아 처리가 지연되거나

연결이 어려운 경우 A/S 접수 센터에서 접수를 하시면 보다 빠르고 편리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A/S 규정은 게시판 상단의 공지사항을 참조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