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S를 원하시는 제품명 : (예: 나루예 전자탑 플러스 5목 2개, 나루예 천규 370mm 3개)
A/S를 접수하실 제품과 수량을 아래에 빠짐없이 모두 기재해주세요.
나루예 전자탑 플러스 11목 기본사양 2개, 나루예 진선 大)
───────────────────────────
2. 비회원이시거나 나루예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의 경우(낚시터에서 구매, 다른 쇼핑몰이나 11번가, 옥션 등 오픈 마켓에서 구매 하신 경우) 아래 빈 칸에 인적사항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성함 : 김종찬
연락처 : 010-8730-1700
A/S 처리 완료 후 상품을 받으실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은성로 172-17 현대홈타운 604동 704호
───────────────────────────
3. A/S 접수 품목에서 발생한 문제점 :
하단 파일 첨부란에 사진을 첨부하여 주세요.
(예 : 전자탑 점등이 안됩니다, 찌가 갈라졌습니다. 등..)
1개는 전자탑 점등이 안되며, 또다른 1개는 전자탑 점등이 되었다 안되었다 합니다.
───────────────────────────
전화 상담이 너무 많아 처리가 지연되거나
연결이 어려운 경우 A/S 접수 센터에서 접수를 하시면 보다 빠르고 편리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A/S 규정은 게시판 상단의 공지사항을 참조해주세요.
댓글목록
작성자 jdw****
작성일 2018-07-03 22:59:25
평점
밭데리 새것으로 갈아끼운후 몸통을 잡고 흔들어보면 점등된 찌톱이 깜박 깜박 불이나가는 현상이 발생함
2. 설풍2 전자찌 약실목이 꺽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