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루예입니다.
A/S 신청을 하실 때 양식을 빈칸 없이 채워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하오니
가급적 양식을 채워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A/S는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제품 이상 확인 → AS 신청 및 접수 → 택배 발송 → 개별 연락 → 제품 확인 및 수리 → 택배 발송 → 수령
문제 발생 후 처리까지 택배 발송 기간 포함 평균 7일 소요됩니다.
※택배 발송시 주의 사항
A/S 센터 사정상 편의점 택배로 보내신 택배만 수령할 수 있습니다.
택배 발송 시 '선불'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단, 사용자 과실로 인한 A/S건에 대한 받으시는 택배비는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기타 택배사(우체국택배 등) 이용시 발송 비용을 선불로 하시어 직접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택배를 보내 실 때 반드시 별도에 연락처와 메모를 남겨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김유신
작성일 2018-04-10 11:28:44
평점
작성자 오영수
작성일 2018-11-19 15:11:24
평점
작성자 박종철
작성일 2019-06-07 16:27:27
평점
작성자 star****
작성일 2020-08-16 09:51:41
평점
130KB도 안올라가는 첨부기능을 수정부탁드립니다.
작성자 김우빈
작성일 2021-09-12 17:50:46
평점
AS신청을 이떻게 해야 하는지요?
작성자 백난석
작성일 2022-06-26 11:30:34
평점
1개는 빛이 미약합니다.
총3개 수리및 교환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