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S를 원하시는 제품명 : (예: 나루예 전자탑 플러스 5목 2개, 나루예 천규 370mm 3개)
A/S를 접수하실 제품과 수량을 아래에 빠짐없이 모두 기재해주세요.
멀티소좌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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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비회원이시거나 나루예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의 경우(낚시터에서 구매, 다른 쇼핑몰이나 11번가, 옥션 등 오픈 마켓에서 구매 하신 경우) 아래 빈 칸에 인적사항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성함 : 이세훈
연락처 : 010 6233 9257
A/S 처리 완료 후 상품을 받으실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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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A/S 접수 품목에서 발생한 문제점 :
하단 파일 첨부란에 사진을 첨부하여 주세요.
(예 : 전자탑 점등이 안됩니다, 찌가 갈라졌습니다. 등..)
나매에서 예판 구입하여 몇개월 불편함 없이 잘 사용하던중,
리콜요청이 와서 시간내서 매장까지 찾아가서 일레븐님께 as받았었는데..
그후부터 낚시할때나 접을때 소좌다리가 네군데 다 잘 안뽑혀서 너무너무 고생했었습니다.
일부러 또 매장까지 찾아가긴 뭐해서 그냥 불편한대로 계속 쓰다가...
이번주말에 간만에 낚시예약을 하고, 지기님과 통화후 저번주에 택배를 발송해서 나루예에 월요일(23일) 도착한걸루 알고 있는데요..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지기님 코로나확진소식을 봤네요. ㅠ.ㅠ
아무쪼록 몸조리 잘 하시고 빠른 쾌유 바래요!
근데 혹시 제 소좌는 아직 다리 교체 안된거겠죠?
언제쯤 받아볼수 있을지요?
참 문의 드리면서도 죄송하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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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상담이 너무 많아 처리가 지연되거나
연결이 어려운 경우 A/S 접수 센터에서 접수를 하시면 보다 빠르고 편리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A/S 규정은 게시판 상단의 공지사항을 참조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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