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S를 원하시는 제품명 : (예: 나루예 전자탑 플러스 5목 2개, 나루예 천규 370mm 3개)
A/S를 접수하실 제품과 수량을 아래에 빠짐없이 모두 기재해주세요.
나루예 기약 전자찌 700mm 1개(나루예 홈페이지에서 구매)
나루예 풍월2 전자찌 560mm 2개(G마켓에서 구매)
───────────────────────────
2. 비회원이시거나 나루예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의 경우(낚시터에서 구매, 다른 쇼핑몰이나 11번가, 옥션 등 오픈 마켓에서 구매 하신 경우) 아래 빈 칸에 인적사항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성함 : 황의철
연락처 : 010-5205-2843
A/S 처리 완료 후 상품을 받으실 주소 :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216길 47 518동 507호(상계동, 주공아파트)
───────────────────────────
3. A/S 접수 품목에서 발생한 문제점 :
풍월2 1개 : 점등불량으로 꺼졋다 켜졋다를 반복하다가 완전히 꺼지는 경우가 나타남.
기약 1개 : 1회 사용후 전자탑 불이 흐려져서 사용하지 않고 보관중.
풍월2 1개 : 기약전자탑 이상생긴후 풍월전자탑을 기약찌에 사용중 오늘 같은 문제 발생.
밧데리문제인가싶어 나루예 홈페이지에서 밧데리새제품구입후 오늘 사용해봤는데 마찬가지로 불이 흐려서 사용하기힘듬.
제품구입시부터 항상 분리보관해와서 보관상의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됨...
A/S접수시 전자탑만 보내나요? 몸통까지 다 보내나요?
하단 파일 첨부란에 사진을 첨부하여 주세요.
(예 : 전자탑 점등이 안됩니다, 찌가 갈라졌습니다. 등..)
───────────────────────────
전화 상담이 너무 많아 처리가 지연되거나
연결이 어려운 경우 A/S 접수 센터에서 접수를 하시면 보다 빠르고 편리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A/S 규정은 게시판 상단의 공지사항을 참조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