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OOYE MALL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010-7707-9891
작성자 문현식(ip:)
작성일 2018-04-26 15:43:58
조회 86
평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요번에 전자탑11목 1개(본사에서 구매)와
전자찌 35000천원짜리 나루예 제품을 낚시점에서 구매하여 사용중 (3회정도 사용)
찌탑에 점등이 안되는 현상이 발생되었습니다 (순간적으로 꺼짐. 그후 점등이 안됨)
한대는 점등이 넘 약해 볼수없을 정도입니다
a/s신청을 하려는데 접수를 어떻게 진행 하여야 하나요?
2개다 4월에 구매한 제품들 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작성자 scv3****
작성일 2018-05-01 10:26:42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scv3****
작성일 2018-05-01 10:26:42
평점